앎으로 가는 계단 - (Steps to Knowledge - Korean Translation): 내적 앎을 다룬 책

앎으로 가는 계단 - (Steps to Knowledge - Korean Translation): 내적 앎을 다룬 책

앎으로 가는 계단 - (Steps to Knowledge - Korean Translation): 내적 앎을 다룬 책

앎으로 가는 계단 - (Steps to Knowledge - Korean Translation): 내적 앎을 다룬 책

Paperback

$26.00 
  • SHIP THIS ITEM
    Qualifies for Free Shipping
  • PICK UP IN STORE
    Check Availability at Nearby Stores

Related collections and offers


Overview

Steps to Knowledge: The Book of Inner Knowing (Korean Translation)당신 삶과 운명에 관한 계시로 당신을 날마다 이끄는 365 계단.
앎으로 가는 계단은 당신의 영성과 내적 권위의 신비스러운 근원인 자기 앎을 발견하는 큰 여정으로 당신을 데려간다. 이 내적 앎을 따름으로써, 당신은 삶에서 당신 사명을 찾아 완수하기 위해 필요한 큰 관계를 만나게 된다.
앎으로 가는 계단은 앎길을 배우고 따르기 위해 필요한 수업과 연습을 제공한다. 이것은 독학의 형태로 제공되며, 당신이 내적 확신과 방향을 체험할 수 있도록, 날마다 연습할 수 있는 365 계단이 있다. 바로 이때의 체험이 당신을 날마다 모든 상황에서 지탱하고 인도할 수 있다.
앎으로 가는 계단은 만약 당신이 삶에서 큰 일을 할 준비가 되어 있고, 우리 역사의 이 중대한 전환점에서 사명 의식을 가졌다면, 당신을 위한 것이다. 이 책은 당신에게 봉사하기 위해 여기 있다.
앎으로 가는 계단은 아는 것과 보는 것에 대한 큰 공동체 길이다. 이것은 어떤 특정한 지구 종교나 철학에 기반을 두지 않는다. 이 가르침은 이전에 지구에 전해진 적이 없다. 지금은 새로운 시대이고, 이것은 새로운 길이다.
당신은 본연의 자신이 누구인지, 누구를 만나야 하고, 무엇을 성취해야 하는지, 알고 있는 앎과 함께 세상에 왔다.지금은 이 앎을 찾아 이 앎에 따라 살기 시작해야 할 때이다.


Product Details

ISBN-13: 9781942293637
Publisher: New Knowledge Library
Publication date: 10/29/2021
Pages: 536
Product dimensions: 6.00(w) x 9.00(h) x 1.19(d)
Language: Korean

About the Author

마샬 비안 서머즈는 신의 새 메시지를 받은 메신저이다. 그는 지구에 다가오는 경제적·사회적·환경적 큰 변화와 지적 생명체로 이루어진 우주로 진입하는 것에 대비하여 인류를 준비시키기 위해 제공된 광범위한 새 계시를 삼십 년 넘게 받아온 사람이다.마샬 비안 서머즈는 그의 나이 33세였던 1982년에, 지구를 돌보는 천사의 회중과 직접 접촉했다. 이 접촉으로 그의 삶의 방향이 영원히 바뀌었으며, 회중과의 깊은 관계로 입문하게 되었다. 여기에는 신에게 그의 삶을 바치는 일이 필요했으며, 그리하여 인류를 위한 신의 새 메시지를 받는 길고 신비한 과정이 시작되었다.이 신비로운 입문에 이어, 그는 신의 새 메시지 첫 계시들을 받았다. 그 후로 몇십 년 동안, 인류를 위한 방대한 계시가 어떤 때는 뜸하게, 어떤 때는 엄청나게 쏟아지듯 펼쳐졌다. 이 긴 세월의 상당 기간 동안, 그는 단지 몇 사람의 도움만을 받으며, 이렇게 불어나는 계시가 무엇을 의미하고 결국 어디로 이끌 것인지 알지도 못한 채, 나아가야 했다.메신저는 지금까지 인간가족에게 전해진 것 가운데 가장 큰 계시를 받아 전하기 위해 길고도 어려운 길을 걸었다. 힘들고 분열된 세상에 신의 새 계시를 전하는 큰 도전에 직면하는 지금도 계시의 음성은 여전히 그를 통해 계속 흘러나오고 있다.
From the B&N Reads Blog

Customer Reviews